[지역사회섬김] 샌디에고 주사랑교회 Mothers Giving 행사가져…!

샌디에고 주사랑교회는 mother’s Day sunday를 맞아 지역 어머니들을 섬기는 “Mothers Giving” 행사를 가졌습니다. 

방법: 300개의 선물을 준비하고 미라메사H마트와 발보아 시온마트 그리고 H마트 세군데에서 각각 100명의 어머니들께 나누어 드렸습니다. 

내용: 

예쁘게 포장한 립밤을 세개의 마트에 나가 교회 CM어린아이들과 Youth 이이들과 함께 어머니날을 맞은 지역 커뮤니티 어머니들께 “해피마덜스데이” 라고 인사하며 나누어 드렸습니다. 

받으시는 어머니들이 모두 환한 미소와 기쁨으로 받으셨고 몇분은 거절하시기도 하셨지만 대부분의 어머니들이 반가움으로 받으셨습니다.

한 어머니는 자녀가 멀리 있어서 카네이션도 받지 못하고 마덜스데이 조용히 지나가나 했는데 교회에서 지역의 어머니를 섬겨줘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건네주셨고  또 한분은 자신의 최고의 어머니날이 되었다며 연신 고맙다고 하시며 어느교회냐고 물으시기도했습니다. 또한 어느 성도님께서는 아이들이 예쁘시다며 아이들 전부에게 아이스크림은 사주시기도 하셨습니다.

교회의 기능은 예수님의 사랑을 지역에 나누는 것임을 다시한번 느낀 mother’s Day sunday였습니다. 

주사랑교회는 계속해서 지역에 예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는 일들을 계속해서 할것입니다. 

Previous
Previous

[보도자료]한국일보 & 라디오코리아 주사랑교회 어머니날 지역사회 어머니섬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