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비젼트립 선교일지 5월8-9일
그리고 저희 선교팀 방문 후기를 이주혁 선교사님께서 보내주셨는데 함께 나눕니다.
[방문]
샌디에고 주사랑교회 이요한 목사님과 선교 사전답사팀이 1박 2일의 일정으로 알레그리아 선교센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샌디에고는 미국 모든 지역가운데에서 저희들이 사역하고있는 산타페 지역과 거리상으로는 가장 가까운데 아침 일찍 샌디에고를 출발하신 답사팀원들이 점심식사전에 선교센터에 도착해 함께 식사를 나눈후 일정을 시작할수있어 이번 방문은 저희들에게는 너무나 특별한 만남으로 다가왔습니다.
저희들은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귀한 손님들을 맞이하기위해 정성을 다해 점심식사를 준비했고 함께 식사를 나누며 많은 대화들을 통해 알레그리아 선교회의 비전과 사역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요한 목사님과 주사랑교회 사전답사팀원들은 저희들의 사역과 삶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경청해주셨고 비록 짧은 시간의 대화였지만 하나님께서는 함께한 모두가 서로에 대해 알아갈수있는 소중한 시간들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저희들은 사전답사팀을 모시고 산타페 마을을 둘러보며 저희들이 지난 3년동안 경험한 산타페 지역과 이곳의 아이들에 관한 이야기들을 나누었고 어린이센터 방문과 어린이예배 참관을 통해 산타페 마을 아이들과의 소중한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라 자매님의 따뜻한 섬김으로 청소년 발룬티어들과 저희 모두는 맛있는 멕시코 타코로 풍성한 식탁의 교제를 누릴수있었고 이어진 저녁예배에는 알레그리아 선교회의 여러 기도제목들을 가지고 하나님앞에 감사의 찬양과 간절한 기도를 올려드리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오늘 예배가운데 이요한 목사님께서는 알레그리아 선교회를 위해 귀한 말씀을 준비해주셨는데 저희들은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들으며 너무나 큰 위로와 힘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샌디에고 주사랑교회의 이번 방문은 비록 1박 2일의 짧은 만남이었지만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사역에 대한 비전을 나누기에 너무나 충분했고 하나님께서는 모두에게 멕시코 다음세대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과 사역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허락해주셨습니다.
바쁜 일정가운데 귀한 시간을 내어주시어 멕시코 알레그리아 선교센터를 방문해주신 이요한 목사님과 주사랑교회 선교 사전답사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주사랑교회와 알레그리아 선교회와의 귀한 만남을 통하여 멕시코 바하켈리포니아 여러 지역의 많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복음의 능력을 경험하는 은혜의 시간이 허락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멕시코 비젼트립 선교일지 5월8-9일이었습니다.